커리어가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과 한국특허전략개발원, 한국공정거래조정원, 서울물재생시설공단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.
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에서 올해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. 모집 분야는 연구직에서 △원자력통제, 행정직에서 △경영관리로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.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, 필기시험, 토론면접, 심층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. 지원서는 내달 3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.
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. 채용 분야는 특허전략기획본부장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. 일반직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,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. 지원서는 오는 15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.
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올해 제1차 기간제 근로자 채용을 진행한다.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연구지원에서 △석사급 연구지원(4명) △학사급 연구지원(1명)이고, 사무보조 및 일반행정에서 △CP가맹정보팀 등록관(1명) △CP가맹정보팀 사무보조기술직(2명) △임원비서 등 사무보조(1명) △협약이행평가(2명) △기록물관리(1명), 정보화에서 △전산운영(1명) 총 13명이다.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,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. 지원서는 오는 17일 낮 1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.
서울물재생시설공단에서 올해 상반기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. 채용 분야는 △녹지 및 공원관리 △청소원 △조리보조 △파크골프장 운영관리로 채용 인원은 총 30명이다. 일반직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, 필기전형,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. 지원서는 내달 3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.
저작권자 © 도농라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